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출첵만으로 상장 된 코인 모아봐요!! [앱테크 - 페이코인 편]

by 아림이00 2022. 11. 1.
728x90

2017년 경 전 세계에 암호화폐 붐이 일었을 때

'김치 프리미엄' 이란 신조어가 등장했었다.

'김치 프리미엄' 은 

한국에서 거래되는 암호 화폐의 시세가

해외 거래소 시세보다 높다는 것이다.

 

그 유명한 '김치 프리미엄' 시대에

나도 동참했었었다.

 

 처음엔 비트코인 한 가지만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 보유 코인 31개중에 9개는 상장이 폐지된건지 

평가금액이 나타나지가 않는다.

 

보유코인 중 하나가 '페이코인' 이다.

 

구매시점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 86% ㅠㅠ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

 

이렇게 하루하루 기다리다 상폐된 게 9갠데...

아직 정신을 못 차린 게 분명하다.

 

 

 

최근에 앱테크에 관심을 가지면서

페이코인 앱테크를 시작하게 되었다.

 

 

페이코인이란?

 " 코인을 바로 쓰다 "

 

즉, '코인을 쓰다'는 실생활 결제가 가능한 페이코인 본질을 표현!

      '바로'는 암호 화폐를 올바르게 사용한다는 의미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쉽고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즉시성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페이코인은 다날의 자회사 다날 핀테크에서 운영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다날 CI

페이코인

 

 

나는 정확히 10월 26일부터 시작!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룰렛을 돌려 코인이 지급된다!

꽝은 없었고, 0.05 페이코인으로 지급받은 것이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것 중 제일 금액이 크다.

 

그리고 게임에 참가하면 추가 지급되는데

게임을 안 좋아해서 요건 가끔 시간 때운다고 2번 해봤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 아직도 파악 못하고 있다.

 

매달 매일매일 출석체크와

 친구 추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다.

 

11월 이벤트 내용!

 

1. 출석체크를 하여 경품 받기!

1등 500,000원 상당 

2등 50,000원 상당

3등 3,000원 상당 

페이코인 지급!!

 

뽑기 운은 젊을 때 다 소진된 것 같아서 

요건 pass~~~

 

 

2. 친구 추천하기!

첫 번째 친구가 나의 리워드 코드를 등록하면

나와 친구 모두 2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다.

 

 

리워드 코드 : BAAP03X

 

11월 30일까지

2명의 친구를 추천하면 1만 원

4명의 친구를 추천하면 3만 원

을 추가해준다!

 

페이코인 - 11월 이벤트

페이코인 앱테크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시세 차이

또 하나는 사용처가 많기 때문이다.

 

 

 

개처럼 벌어 정승처럼 쓰자!!! [ 페이코인 사용처 정리 ]

가끔 참여했던 이벤트로 받은 모바일 쿠폰, 지인들에게 받은 모바일 쿠폰들을 기한이 만료되어 버리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나는 그런 경우가 아주 많이 있다. 옛말에 '개처럼 벌어 정승처럼

yoolimi.tistory.com

 

 

코인 거래소에서 손실 본 페이코인

출석체크로 열심히 복구해보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걸릴까?

이번 생애에는 과연 가능할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