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일석이조 재테크 [앱테크 - 첼린저스 편]

by 아림이00 2022. 10. 31.
728x90

오늘 소개할 앱테크는 

첼린저스!

 

첼린저스

습관형성 앱입니다. 

 

각 첼린지마다

 

첫 번째, 이 습관이 왜 좋은지, 누구에게 필요한지 설명이 되어 있고,

 

두 번째, 왜 돈을 걸어야 되는지에는

- 돈을 걸면 무조건 하게 됩니다. 

 나를 움직이는 강력한 알람, 돈!

 챌린지 시작 전 예치금을 걸면 85% 이상만 성공해도 예치금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어요!

 혼자만의 결심으로 하기 힘든 일이라면 돈을 걸고 챌린지를 시작해 보세요!

 

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다.

 

첼린저스 역시 유튜브를 통해 알게 돼서 9월 중순 정도부터 시작하게 되었다.

 

먼저 앱다운 후 가입을 하고, 

가입 시 추천인란에 [챌린저 163993]을 입력하면, 인증 패스를 줍니다.

인증 패스는 인증을 못했을 때 사용하면 됩니다.

 

첼린저스 메인

메인 페이지에 각 챌린지를 카테고리 별로 분류해 놓았다. 

나는 주로 규칙정인 생활에서 도전하고 있다.

 

첼린저스 이벤트

 

이벤트 쪽에는 캠페인, 제품 체험, 서비스 체험이 있고, 

나는 영양제가 필요했을 때 

내 돈으로 구입해서 2주 동안 복용하는 것을 인증하고,

완료 시에는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한 포인트를 환급받았다.

 

참가자 본인이 구매해서 체험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품을 무료로 공급받아서 체험하는 방법도 있어서 도전 중이나 아지 당첨된 적은 없다. ㅠ

 

한 달 반 정도 참여한 후

제일 중요한 상금은 과연?

 

 

처음엔 1만 원으로 도전을 했다가,

예치금을 높이면 상금도 같이 많아지는 구조라 예치금이 늘어있다.

상금은 3,000원 단위로 출금이 가능하다.

나는 조금 더 모으거나 아님 예치금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연단 위로 얼마나 모을 수 있는지 정리를 좀 해보고 싶다.

 

 

현재 나의 레벨과 배지

 

레벨업 조건 / 챌린지 환급 안내

 

몇 가지 팁!

 

1. 챌린지를 하다 보면 환급금이 없거나 '원' 단위로 지급되는 경우가 있다.

나 같은 경우는

내가 정말 도전해 보고 싶던 챌린지 들어 환급 금액을 확인하지  않고 도전한다.

그리고 꼭!!! 지킬 수 있는 도전들은 환급금액도 확인 후,

예치금을 높여 도전을 한다.

 

2. 많은 도전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내 경우는 주말에 일찍 일어나기, 주말에 양치하기 등 

참가를 잘 안 하는 것에는 상금이 많이 책정되었던 것 같다.

 

3. 상금이 책정되어 있는 챌린지!

 상금이 책정되어 있는 경우는

 성공한 참가자들이 상금을 가지고 1/n을 하기에 운이 좋으면 

 상금을 좀 넉넉하게 받을 수 있다.

 

내년엔 챌린저스 상금 10만 월을 목표로!!!

열심히 하면서 추가되는 팁들이 생기면 

다시 정리해 봐야겠다.

 

좋은 도전 있으면 같이 공유해요~

 

728x90

댓글